스페셜 프로그램

스페셜 프로그램

더 많은 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투모로드스쿨 스페셜 프로그램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자유학년제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투모로드스쿨은 학교 및 학생, 학부모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초등학생 대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투모로드스쿨은 여름캠프, 원데이 스쿨, 온라인 콘테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전국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투모로드스쿨

찾아가는 투모로드스쿨은 소프트웨어 교육 접근성이 낮은 지역에 위치한 초등학교에 한 학기 동안 투모로드스쿨 교육 콘텐츠 및 코딩 교보재를 대여해주는 교육 사업으로, 아이들의 소프트웨어 교육 참여 기회를 확대하여 미래사회를 이끌어나가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1년 1학기 전라북도 완주에 위치한 초등학교에서 4~6학년 학생 60명을 대상으로 첫 실시되었으며, 이후 다양한 학교에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찾아가는 투모로드스쿨 이야기 (학생 편)

* 2021년 1학기 : 전라북도 완주군 용봉 초등학교

기타 투모로드스쿨 프로그램

투모로드 써머스쿨 (2019)

TOMOROAD Summer School은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원데이 교육프로그램으로, 전국에서 모인 초등학교 5-6학년 학생 총 254명이 참여하여 미래 자동차를 디자인하고 레고마인드스톰 EV3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율주행 기능을 코딩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더 알아보기

투모로드 미니스쿨 (2019)

TOMOROAD Mini School은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전시장에서 진행된 원데이 교육프로그램으로, 총 1,040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레이싱 트랙을 활용해 자동차의 구조를 이해하고 직접 자율주행 기능을 코딩해 보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더 알아보기

투모로드 위켄드스쿨 (2019)

TOMOROAD Weekend School은 전국에 있는 9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진행된 원데이 교육프로그램으로, 전국의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총 291명이 참여하여 코딩을 학습하고 미래도시 모형 내에서직접 코딩한 자율주행 자동차를 움직여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더 알아보기

띵크 투모로드 온택트 콘테스트 (2021)

Think! TOMOROAD 온택트 콘테스트는 초등학교 대상 코딩 교육 경진대회로, 레고 에듀케이션 스파이크 프라임 및 EV3 코딩 프로그램을 통해 모빌리티의 변화에 따른 환경과 사회의 변화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표현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