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 한국사회투자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산하에 폭스바겐 부문, 아우디 부문, 벤틀리 부문, 람보르기니 부문을 두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에 부합하는 폭넓은 브랜드를 수입 및 판매하여 한국 수입차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고객의 다양한 필요와 시장 특성을 충족하며 국내 소비자로부터 많은 선택과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모빌리티 변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보장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자 합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여정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OUR PARTNER

임팩트 비즈니스로 여는 지속가능한 미래

지속성장을 위한 전문 임팩트 비즈니스 파트너
재단법인 한국사회투자는 2012년 설립된 임팩트투자사 및 액셀러레이터로서 지자체, 공기업 및 대기업들과 지속가능한 사회적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사회공헌전략을 수립해 왔습니다.

설립 이후 8년간 약 700억 원 규모의 금융지원과 경영컨설팅을 수행했으며, 특히 우리 사회의 교육 불균형 문제를 완화하고 미래 시대에 맞는 인재를 양성하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기획, 수행하며 교육적 임팩트 증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국사회투자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하는 ‘투모로드 이니셔티브’ 활동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CSR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을 위해 ‘투모로드 이니셔티브’와 함께 내일로 나아가겠습니다.